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고객지원

A/S 안내

도요테크(주) 는 최소한의 비용으로 A/S를 제공 해드리기 위해 전문적인 엔지니어가 수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.
또한 철저한 사후 관리를 위해 S/N 를 관리하고 있으며 구매일로부터 1년의 무상 수리기간을 제공 해드리고 있습니다.

제품의 수리를 접수 하시기 위해 우측의 A/S 진행 안내문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어 확인 부탁 드립니다.

A/S 진행 안내문 다운로드
  1. 수리 접수
  2. 견적 통보
  3. 수리 진행
  4. 수리비 결제
  5. 수리품 발송
문의하기
보안문자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

도요테크(주)는 기업/단체 및 개인의 정보 수집 및 이용 등 처리에 있어 아래의 사항을 관계법령에 따라 고지하고 안내해 드립니다.

1. 정보수집의 이용 목적 : 상담 및 진행
2. 수집/이용 항목 : 회사명 (업체명), 이름, 연락처, 이메일, 주소, 내용 등
3. 보유 및 이용기간 : 상담 종료후 6개월, 정보제공자의 삭제 요청시 즉시
4. 개인정보처리담당 : 전화 032-541-2371 / 이메일 toyotech@toyotech.co.kr
전문보기
TOP 스마트스토어 032-541-2371